로지텍 코리아

사업화 방안 설명

해외사례에서 보시는 고객사들은 시중가격보다 50~100% 이상 높은가격에도 자동납품방식 거래를 선호합니다
(MRO자재는 대부분 시중품 자재들이라) 상대적으로 구매관리비용이 훨씬 크기 때문이며,
또한 실시간 재고정보를 기준하므로 항시 재고최적화가 가능하여 양적절감도 크기 때문입니다.
사업화 방안 설명
특히 개인인 경우, 본인이 서비스맨 작업을 수행해서 구매사를 지원할 수 있으며, 훌륭한 개인사업이 될수 있습니다.

국내 상황도 마찬가지 입니다.

– 구매대행사가 납품사들에서 구입하여 구매사에 판매하는 거래구조입니다 → 기존 납품사 유지
– 구매대행사 수행비용/수익구조가 필요하므로, 구매사로부터 적정액의 구매가격 인상을 요청합니다.
– 기존의 MRO구매대행사업에서 필요한 재고, 창고, On-Line 관리시스템이 일체 필요없으며
– 관건은 ICT시스템인데, 저렴한 금액으로 운용될 수 있습니다 (관리콘솔방식 라이센스 계약)
– 3종의 개별 사업화 프로그램이 가능하니다. (이미지 참고)

상호 : 로지텍코리아 | 대표자명 : 김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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